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SRT, KTX 아이동반석 예매하는법, 아이티켓 가격, 24개월 아들과 부산여행준비 하기. 봐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6. 05:05


    SRT티켓 예매 사랑좌석 예매글/사진플로라


    ​ ​ ​ 5월 어린이 날을 맞아(웃음)이라기보다는 시각과 타이밍이 맞아 자녀만 데리고 friend과 충의처럼 부산에 여행을 예정했습니다:D4개 정도의 휴가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생각에 잠겨.. 제주도도 알아봤지만 제주도는 얼마전에 가서 부산으로 목적지를 정했어요.. 사실 제주도가 비행기로 첫 시간 남짓이라 부산보다 더 편한 건 사실이지만 여행이 얼마 안 남았기 때문에 표를 미리 사야 해요. 하려고 주말에 급하게 티켓을 구입해서 알게 된 것을 엄마랑 공유해요!


    앱 앱 사용하는 SRT 본인의 KTX인데 아무리 어린이 좌석을 예매하려고 해도 보이지 않았죠? 알고보니 어린이석 예약은 절대 컴퓨터로만 가능하다는 사실!!! 뭔가!!! 이상해... 핸드폰 앱으로 이 내용고 노트북에 예약했어요(PC 없는 집은 어때). ) ​​​​


    >


    SRT 홈페이지 : https://etk.srail.co.kr/main.do


    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간단하게 예약할 수 있지만, 한 번 봐 주세요. SRT사이트에 들어가서 승차권 예매하기 누릅니다. 4명 이상이 단체, 다음은 한 조였어요 우리는 한 반이니까 어른과 아이를 선택해요. 어른은 반드시 한 명으로 고정되어 있으니 아이만 몇 명 뽑아보면 됩니다.


    >


    로그인 후 승차권 구입이 가능하며 로그인 한다.벌써 5월 한개 주 주말의 대표는 낮은 전석 매진입니다.(그러나, 원래 오죠케 사전예약했어요음...)요구하는 시간대의 "좌석선택"먼저 눌러주세요 !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​ ​의 상단에 보면 나는 5호 차 아닙니까. 다른 호차을 누르고 이동할 수 있지만 요즘은 5호 차에 좌석만 몇개 남아 있는 상태.어쩔 수 없이 6D, 7D를 선택하여 봅니다.이건 앞쪽 소음으로 앉아서 가는건데. 아이와 같이 가는데 좌석이 이렇게 되면 아무래도 선택을 해야 될 것 같아요?가서 옆자리 승객에게 이해를 구하고 자리를 바꾸라는 말인가요?


    >


    선택 좌석 예약을 클릭하면 이러한 안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.아마 어린이를 동반한 호차가 따로 정해져 있는 것 같아요. 하나반 승객은 탑승 중에 아이가 떠드는 소리가 싫어서 조용히 가려는 분이라면 다른 호차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. 저는 아이,엄마,고아와 함께 동반하기 때문에 이런거 굉장히 만족합니다. 우리만 시끄러울지도 모르니까 아가미)


    >


    이야기의 가격정보입니다. 만 4세부터 하나 2세까지는 50카피.센트 할인된 가격이지만 26,700원!만 3세까지는 free의 탑승이라고는 이수 트리입니다 우리 애는 이번 만 2세가 되었지만 규모가 지고 승객에게 폐를 끼치지 못하고 그대로 쥬와속일프지앙어 더 구매했습니다. 27000원이면 브도우이 없쥬와속일프지앙어 확보해서 편안한 여행길이 날것 같습니다. 무릎에 앉히고 2가끔 반을 가 말하는, 쿰칙 ㅋㅋㅋㅋㅋㅋㅋ 열차 내, 마주보고 있는 좌석을 차지하고 싶었지만, 마주보4인석은 에쵸무에 매진입니다 4명이 가시는 분들은 가장 먼저 확보하는 좌석인 듯 싶네요 부산 여행 안지만 이미에서 아주 나쁘지 않게 설레네요 그리고 맥북을 쓰는데 너희가 괜찮았던 것은 예약할 때 카드번호와 정보를 입력하고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. 그래서 신랑카드로 발권했습니다. ᄒᄒᄒ 맥북은 어떤 사이트는 결제시스템이 맞지 않아서 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. SRT, KTX 발권 시 티켓 궁금하신 분!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 기대되는 부산여행! TIP, 맞아, 승차권은 휴대폰에 앱을 깔고 로그인하면 모바일 승차권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!!!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